상단여백
HOME 라이프 관광/레저
여름 추천여행지…블라디보스톡·사이판·북해도모두투어 추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야경./모두투어

◇ 러시아 블라디보스톡·하바롭스크

최근 가장 핫한 여행지, 러시아. 그것도 러시아 동쪽에 위치한 블라디보스톡.

3시간이 안되는 짧은 비행 시간과 유럽풍의 건물들 그리고 독특한 음식이 있는, 블라디보스톡과 하바로포스크가 유명한 곳이다. 특히 여름은 여행하기 최적의 날씨를 자랑해 관광하기 가장 좋은 시즌이다.   

러시아 극동지방의 최대 도시인 하바롭스크는 아름다운 도시 경관으로 유명하며 동쪽의 시베리아 철도부터 서쪽의 아무르강을 걸치는 구시가지와 교외지역에 유럽이라는 착각을 일으킬 고풍스러운 건물들이 많고 다양한 공원들이 있어 둘러보기만해도 쾌적한 느낌을 선사한다. 러시아에서 세번째안에 들어갈 정도로 웅장한 러시아 정교회, 레닌광장, 성모 승천 사원, 향토 박물관 관람 등 다양한 관광거리와 시베리아횡단 열차를 이용한 하바롭스크-블라디보스톡 구간 이동 및 숙박은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하바롭스크 정교회./모두투어

동방의 진주라고도 불리는 블리디보스톡은 러시아 극동지방의 대표 항구도시로 시베리아 횡단열차가 시작하는 곳으로 이 곳 또한 다양한 유럽풍 건물들로 관광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기에 충분하다.  

추천 상품,  가장 가까운 유럽+시베리아횡단열차 극동 러시아일주 4일 (블라디보스톡/하바롭스크). 99만9000원부터. http://www.modetour.com/f00056cd

사이판 마나가하 섬./모두투어

◇ 사이판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 정도의 비교적 짧은 거리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사이판은 어떨까?

사이판은 복잡하고 바쁜 일상에 지치고 부대낌을 느낀다면 아무런 생각 없이 훌쩍 떠나기 좋은 곳으로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추천할 만한 지역이다.  

가족 단위에 최적화 되어 있는 리조트들과 끝없이 펼쳐진 사파이어 빛 태평양은 그 자체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자연낙원이다. 특히 PIC 골드카드 상품 석식 1회를 제외한 전일정 호텔식과 리조트 내 워터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로 휴양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기본관광지로는 일본인 부녀자들이 만세를 부르면 뛰어내린 절벽이라고 전해지는 만세절벽, 아침 저녁으로 새들이 들어오고 나가는 장관을 감상 할 수 있는 새섬 그리고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에 의해 강제로 끌려와 목숨을 잃은 한국인을 위한 한국인 위령탑 등이 있다.

또한 사이판의 진주로 불리는 마나가하 섬은 사이판 최고의 관광지로, 이곳을 경험하지 않고는 사이판을 말할 수 없을 것이다.

특히 산호로만 둘러싸여 있어 섬 주변 곳곳에 아름다운 산호초와 형형색색의 열대어들을 구경할 수 있고, 넓은 백사장과 무릎 정도 밖에 차지 않는 수심으로 해수욕과 선탠을 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추천 상품 '사이판 PIC 골드(수페리어)' 제주항공 5일. 134만9000원부터. http://www.modetour.com/73d1fb57

일본 북해도 라벤더./모두투어

◇ 일본 북해도

일본 북단에 위치한 북해도는 여름 평균기온 23도로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를 자랑한다. 북해도의 대표이미지인 설경으로 겨울여행지로만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여름 북해도 또한 후라노 지역 일대를 수놓는 라벤더밭과 다양한 꽃밭들로 이뤄진 장관은 북해도의 또 다른 매력이다. 이외에도 아이누민속촌, 지옥계곡, 노보리벳츠 시대촌, 도야호수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특히 본 상품은 최근 트랜드에 맞게 1일 자유일정도 포함하여 패키지의 편리함과 자유여행의 자유로움까지 제공하며 자유일정날에는 후라노&비에이 1일 버스투어나 서양 느낌이 물씬 풍기는 삿포로 시내 구석구석을 관광할 수 있다. 또한 북해도에서 빠질 수 없는 대게요리(즈와이카니)무제한 석식도 즐길 수 있어 미식가에게 추천되는 여행지이다.  

추천 상품, 1일자유 북해도특가 핵심관광 삿포로/죠잔케이/도야 북해도. 117만9000원부터. http://www.modetour.com/5e774dda

<자료:모두투어 제공>

전국아파트신문

전국아파트신문  jkaptnews@naver.com

<저작권자 © 전국아파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국아파트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