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리빙/패션
봄(spring)분위기 물씬, 봄맞이 인테리어 아이디어&소품

지금 당장, 봄 기운을 물씬 느끼고 싶다면,가장 쉬운 방법은 꽃을 집 안에 들여 놓는 게 아닐까 싶다.전문가의 손을 빌리지 않아도내가 좋아하는  꽃을 또는 싱그러움이 넘치는 화분하나 고르셔서침대 한 켠, 창가나 베란다에 혹은매일 집을 나서고, 돌아오는 길목에서제일 먼저 봄을 느낄 수 있도록현관에 살포시 놓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요즘은 디퓨저도 참 다양하게 나오고 있더라구요.화분 대신 디퓨저와 함께라면봄 느낌 뿐만아니라 봄꽃향기도 함께느낄수 있으니 더 알짜배기 소품이아닐까 합니다.

봄을 느낄 수 있는 소품이 꼭 진짜 식물이 아니어도 되는 거죠, 역시.우주변에는정말다양한소품들이

우선 봄분위기 물씬한 인테리어 사진입니다.패널에 벚꽃나무인 듯한 그림을 그려넣은파티션 보이시나요?요즘은 인터넷 쇼핑몰 외에도직접 가구나 소품들 만들어 쓰시는 분들을 위해인터넷 쇼핑몰에서 나온 오프라인 몰에직접 찾아가시면 여러가지재료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솜씨 좋은 분들은 저런 소품하나뚝딱 만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꽃그림이 그려진 엽서도 좋고,따뜻한 컬러로 솜씨좋게 뜨개작품도 좋습니다.몰딩을 활용한 벽면 인테리어도 괜춘괜춘하네요.

어떤 걸 해야할 지 고민이시라면,요즘 set 판매되고 있는 프레임들 사셔서내 입맛대로 걸어두셔도 좋을 것 같아요.물론 아예 프린트 되어진 것들도 좋지만컬러감 좋은 것들로 그냥 걸어만 두어도나름 분위기 연출하는 데는 큰 고민 없이 딱인 것 같습니다.
거실이나 계단옆면 혹은 침실벽면어디든 느낌 좋은 사진이나 글귀 같은 것들이있으시다면 도전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액자 외에도 봄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줄소품들은 정말 무궁무진!!!벽 한 쪽을 포인트 삼아 페인트 칠 하거나요즘 흔한 월데코 스티커나 포인트 벽지를활용해도 좋구요,멋스런 타일로 꾸며보는 것도 제법 간편한아이디어가 아닌가 합니다.

<이미지출처: Pinterest>

전국아파트신문  jkaptnews@naver.com

<저작권자 © 전국아파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국아파트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