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정치/경제
대구사군자로타리클럽 회장, 임원 취임식 성대히 개최

 대구사군자로타리클럽(회장 도호 배태호)은 7월4일 저녁7시 덕영치과병원 7층 대연회장에서 국제로타리 3700지구 성도 손병갑총재와 전)한국로타리코디네이터 덕영 이재윤총재를 비롯한 많은 내빈들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2018 회장, 임원, 이사 취임식을 성대히 개최하였다. 지난 3월21일 창립한 대구사군자클럽은 최단기간에 회원수 100명을 넘어 112명의 회원을 보유한 대형 클럽이 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본지 윤영희 부대표를 포함한 22명의 신입회원이 회원패를 받았다.

도호 배태호 신입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길을 나서는 소년은 늘 설레고 용기로 가득차 있다. 새로이 출발하는 사군자클럽은 부푼 가슴의 소년과 다를 바 없다며 회원여러분들이 사랑과 우정으로 지켜봐 주시고 앞장서 인도해 주시기를 부탁하였다. 전)한국로타리코디네이터 덕영 이재윤총재는 축사에서 사군자로타리클럽의 회장·임원들의 취임을 축하하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회원들과 임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재윤 전총재는 로타리에서 가장 중요한 속성은 남의 잘못이 있더라도 나쁘게 이야기 하지 않고 품어주는 관용의 정신을 강조하였다. 많은 격려와 노력을 통해 더 큰 사군자로타리클럽으로 성장하도록 부탁하였다. 1부 행사후 2부 축하공연과 만찬, 회원교제의 시간을 가진 후 취임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김원년 편집국장  kwnlife@hanmail.net

<저작권자 © 전국아파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원년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