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자치조직
전아연 울산지부 이사회 및 송년회 개최

전아연 울산광역시지부(지부장 임길홍)는 2017년 이사회 및 송년회를 11월 25일 (토) 오후5시 중구 모 음식점에서 정갑윤국회의원, 박맹우국회의원, 박천동북구청장, 김정태, 박학천, 시의원, 울산광역시 지부 심규화 자문위원장, 자문위원, 이사, 각구군 아파트대표, 부녀회 임원, 아파트 지도자, 내.외빈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개최하였다.

이사회 주요 안건으로는 2018년 최저임금 적용 관련의 건과 조직활성화를 위한 이사 보완 구성과 전국아파트 신문 적극 정기구독 등을 의결하였다. 공지사항으로는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을 위한 서명운동 에 적극참여 및 홍보키로 하였다. 2부 송년회 행사에서는 공동주택업무 유공자 김소순, 이영옥 여성위원은 정갑윤 국회의원 표창을 신경옥,김정필 여성위원은 박맹우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그리고, 임길홍지부장은 울산지역 아파트 입주민의 권익향상과 공동체 활성화에 적극 협조하여 왔을 뿐 아니라, 쾌적한 공동주택 주거문화 정착을 위해 크게 기여한 박천동북구청장과 울산지역 아파트 입주민의 관리비 절감과 공동체 활성화와 친환경 공동주택주거문화 정착 및 생태도시 조성에 크게 기여한 송해숙 전 시의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울산광역시 지부 아파트 지도자, 내.외빈 등이 함께하는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끝으로 이사회 및 송년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김진형  kinhng@hanmail.net

<저작권자 © 전국아파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형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