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문화
한국 최고의 로타리클럽으로 발돋음 하자.사군자로타리클럽 1월정기모임 및 신년회 개최


대구사군자로타리클럽(회장 배태호)은 1월10일(수) 저녁 덕영치과병원 7층 대연회장에서 1월정기모임 및 신년회를 개최하였다. 전 한국로타리코디네이터 덕영 이재윤 전총재와 청암 황대영 특별대표 등 내빈과 회원 130여명이 참석하였다. 

문화예술분과의 식전행사와 조철재 박사의 생활법률 특강을 시작으로 진행된 1월 정기모임 및 신년회 행사는 11명의 신입회원 입회식과 재단기부 회원에 대한 PHF 뺏지 전달식이 있었다.
배태호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우리 사군자로타리클럽은 지난 연말 회원 200명을 달성하였으며 오늘 현재 총 회원수 204명으로 3700지구에서 회원수가 제일 많은 최고의 클럽이 되었다. 모두 자긍심을 가지고 한국로타리 전체에서 회원수가 가장 많은 최고의 클럽을 만들자.”며 3700지구 로타리의 역사를 새로 쓰고 나아가 한국로타리의 역사도 새로 쓰자며 회원증강과 재단기부에 힘써 줄 것을 당부하였다. 

전 한국로타리코디네이터 덕영 이재윤 전총재는 로타리모멘트를 통해 로타리 세계대회에 대해 설명하며 눈 똑바로 뜨고 가슴을 내밀고 큰소리로 분명하게 이야기하는 대화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공지사항 전달을 끝으로 정기모임 및 신년회를 마치고 기념촬영과 식사 후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김원년 편집국장  kwnlife@hanmail.net

<저작권자 © 전국아파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원년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