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보
‘아파트너-이지스엔터프라이즈’ 업무 제휴 맺어

아파트너가 공동주택 관리업무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 기업인 ‘이지스엔터프라이즈’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아파트너는 자사 앱에 이지스엔터프라이즈의 ‘아파트아이서비스(XpERP)’를 연동, 아파트 커뮤니티 앱으로는 최초로 입주민들에게 실시간 관리비 조회와 에너지 사용량 정보 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아파트너는 향후 이지스엔터프라이즈의 ‘집합건물 통합관리시스템(XpBiz)’을 추가 연동해 보다 다양한 아파트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권해석 아파트너 대표는 “세대 관리비가 민감한 개인정보임에도 지금까지는 아파트 관리사무소조차 이를 인지하지 못했다”면서 “이번 제휴를 통해 그동안 무분별하게 관리됐던 관리비 및 관련 정보를 입주민들이 보다 안전하게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 2만6천여 단지 약 1천200만 세대 아파트 관리비 정보를 보유한 이지스엔터프라이즈와의 이번 기술협력으로 아파트너의 커뮤니티 시장 점유율 상승이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한편 아파트너는 전국 650단지 60만 이상 세대를 대상으로 아파트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아파트를 대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운데 최근 서울 헬리오시티, 반포자이, 고덕그라시움, 킨텍스원시티, 부산의 해운대 제니스 그리고 롯데캐슬카이저 등 프리미엄 신축단지를 중심으로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이다.

고유 기자  kimss7890@hanmail.net

<저작권자 © 전국아파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